이곳은 월드 인섹트 박물관과 자연의 경이로움을 감상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이곳을 찾는 손님들도 대부분 외국인들에게 친화적이라 이전에 소개한 두 곳보다 쉽게 현지인들과 어울릴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치앙마이 밤문화 두번째 따완댕입니다. 코로나와 화재사고를 딛고서 올 초에 새로 건물을 올리는 전격적 리빌드 후에 재개장했는데요. 최근에 그 인기가 엄청납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마사지를 받으며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치앙마이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세요.
낮에 활동으로 피로가 쌓였다면, 치앙마이 변마샵을 방문해보세요. 치앙마이에는 다양한 마사지샵이 있어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아로마 마사지, 그리고 누루 마사지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무튼 잘생기고 예쁜 분들이 참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식 가격도 비싸지 않으면서 맛도 괜찮았고요. 다만 양이 좀 심하게 적다는 게 단점입니다.
그럼에도 우리 한국분들이 내상당하지 않기를 바라며 제작되었으며, 다음에 치앙마이 밤문화 추천리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치앙마이의 밤문화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위에서 소개한 클럽과 바들을 꼭 방문해보세요.
반바지에 슬리퍼, 헐렁한 나시 같은 너무 편한 복장이거나 하루 종일 여행하다가 그 복장 그대로 온 듯한 분들도 많습니다.
치앙마이 밤문화 세번째는 러이커 거리의 비어바입니다. 러이커 거리는 치앙마이 최대의 아주 즐비한 곳이죠.
주변 술집들이 문을 닫으면 벌써 집에 가기 아쉽다 싶은 사람들 혹은 밤행이라고 자정에 일을 마치는 사람들이 퇴근 후 한잔하면서 스트레스를 풀려고 모이는 곳이죠.
밤에는 다채로운 클럽과 바에서 현지 문화와 글로벌 트렌드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에게 잊을 check here 수 없는 밤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클럽과 바에서 치앙마이의 밤을 만끽해보세요.